본문으로 바로가기

군대에서 여친과 헤어진 사람들의 경험담이 많은데요. 군대를 기다려서 결혼까지 성공한 달콤한 러브스토리도 있지만 대부분 군대 가기 전에 만나던 여친과 헤어지고 전역하는 장병들이 많습니다. 2년이라는 시간동안 기다려야하는 여자들에게 주변의 유혹은 이기기 힘든가봅니다. 혹시나 이글을 읽고있는 사람 중에도 이별의 아픔을 격은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믿기 힘든 충격적인 곰신들의 이별통보. 잔인하게 이별을 통보하는 그녀들이 사이코패스처럼 느껴지는데요. 100% 사실을 근거로 이야기하지는 않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고무신 거꾸로 신은 사진"


▶이거는 모르는 사람이 있을가요? 여친에게 한장의 사진을 받게 된 남자는 처음에는 엄청 좋아합니다. 여자친구가 단아한 한복을 입고 웃으며 찍은 사진을 보내주었는데요. 하지만 곧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합니다. 바로 여자친구의 신발(고무신)이 거꾸로 신어져 있던 거죠. 사진을 통해서 숨겨진 이별통보를 해버리고 이후에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페이스북"


▶요즘 군대에는 PC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등병, 일병들은 쉽게 PC를 이용하기 힘들겠죠. 한 이등병 A씨는 여친과의 편지만이 유일한 낙으로 군생활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답장이 없었다고 합니다. 불안하던 A씨에게 드디어 기다리던 그녀의 편지가 도착했는데요.


▶"오빠 페이스북 보고 그만 연락해" 편지에는 이런 글이 적혀있었고 선임에게 이사실을 이야기하고 PC로 달려갑니다. 그리고 보게 된 충격적인 사실. 이미 A씨의 여친은 페이스북에 모르는 남성과 연애중이라는 상태를 달아놓고 달달한 커플사진부터 뽀뽀사진, 여행사진을 올려놓았는데요. A씨는 큰 충격을 받게 됐고 옆에서 지켜보던 선임의 보고로 한동안 관심병사로 남았다고 하네요.


"결혼 사진"


▶이건 제가 잠시 파견 갔던 타 부대에서 들었던 내용인데 어떤 사람이 이등병 때부터 여친이랑 연락이 안 되고 신병휴가 때 연락했지만 받지 않았다고합니다. 약 6개월 정도 연락이 없자 당연히 헤어졌다고 생각하고 마음을 추수리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일병 말쯤에 여친에게 편지가 왔다고 합니다. 바로 결혼 사진인데요. 헤어지고 연락 안 하면 된 거지 이 여자는 분명히 남자를 열받게 만들려고 작정한 거 같죠. 그 사람은 이미 전역했다고 하는데 그 부대에서 친해진 사람들이 들려준 충격적인 사건이었습니다.(+ 이야기로 결혼한 남자의 아버지가 큰 번화가에 빌딩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도 편지에 있었다고 합니다.)


"비구니 통보"


▶인터넷 커뮤니티에 어느 사람이 올린 자신이 당한 이별 경험담입니다. 군생활 중에 사귀던 여친이 있었는데 어느 날 편지에 사진이 왔다고 하네요. 머리를 모두 밀어버린 여자친구가 비구니가 되어있는 사진을 보내주었는데요. 운명이 이끌어주어 비구니가 되었다는 내용과 함께 이별을 통보 했다고 합니다. 당시 큰 충격으로 그 부대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다행히 아픈 마음을 가다듬고 휴가를 나갔다가 길에서 멀쩡한 그녀의 모습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와 눈이 마주친 남자는 그 자리에서 얼어버렸고 여자는 빠르게 자리를 떴다고 하네요. 거짓말을 해야 할 이유가 있었을까요? 이렇게 해주고 싶네요.

▶여성들이 고무신 거꾸로 신는 이유로 '멀어지니 마음도 멀어진다.','다른 남자가 좋아져서','전화에 대한 집착','항상 듣는 군대 이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누구를 욕할 것도 없이 그냥 군대 갈 때는 아무 생각 없이 가시는 게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국군장병 여러분 화이팅!